양념돼지고기에는 돼지고기를 갈아만든 완자와 얇게 썰어 구운 고기가 함께 나오는데 불향이 잘 입혀져 그 자체로도 맛이 좋다. 피쉬볼, 목이버섯, 얇은 당면을 베트남 소스에 물기 없이 볶아낸 게살 당면 볶음밥도 별미다. 여러 문화들이 모여 이국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이태원에 유럽의 어느 한 골목에 들어온 듯한 특별한 매력을 가진 거리가 있다. 우리가 해외여행을 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는 새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태원 부군당 역사공원은 다소 높은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12가지 맛의 다양한 치킨윙을 골라 먹는 이태원 맛집 네키드윙즈. 청양고추와 깻잎이 보이는 익숙한 비주얼로 고추장 향도 느껴지는 코리안글레이즈. 16가지의 다양한 소스를 선택하여 닭날개를 맛볼 수 있으며 샐러리와 감자튀김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 곳의 피자는 도우가 바삭하고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맛있습니다.
은은한 불향이 입안 가득 퍼지고 뒤이어 새콤한 소스와 싱싱한 채소가 뒷맛을 깔끔하게 마무리한다. 기호에 따라 고수를 추가하여 향긋한 풍미를 더할 수 있다. 바게트 안에 아삭아삭한 무, 오이, 당근과 함께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간 ‘반미 샌드위치’도 인기 메뉴. 돼지고기, 소고기, 달걀 등 여러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샐러드와 오쉬 그리고 빵 호닝 먹어보았는데 다음에는 라그만 그리고 꼬치 종류도 먹어보고 싶어요. 이태원 맛집으로 한국인들 입맛에도 잘 맞고 무엇보다 비행기 타지 않고 우즈벡문화를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전통음식이라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무엇보다 당근이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한번 데쳐서 요리를 했는지 감자처럼 부드러워서 놀랬어요. 볶음밥 느낌인데 만드는 과정은 다른 것 같더라고요. 친구에게 오쉬 너무 맛있다고 집에서 볶음밥처럼 만들면 되겠다고 말하니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음식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는 이태원 지구촌축제와 주말문화축제의 규모를 키우고 이태원을 관광 명소로 만들기 위한 정책의 결과물이었다. ※ 2022년 5월에 작성된 기사로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운영 여부 및 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후 방문해 주세요. 유럽 거리를 걷다 보면 심심치 않게 앤틱 숍을 볼 수 있고, 주말이면 종종 앤틱 시장이 열리기도 한다. 여행지의 낭만에 휩싸여 자신도 모르게 앤틱 소품을 사 본 경험이 있지 않은가?
단호박의 달콤함 소스의 고소함 치즈의 꾸덕함까지. 아내를 처음 만났을때도 찾아갔던 파스타 인생 맛집이라고 합니다. 고기만 먹으면 입이 물리기도 하고 양이 부족한 면이 채워주기 위해서 육개장과 밥이 나오는 듯도 싶습니다. 스시 메뉴로 유명한 '스시아메'는 신선한 횟감으로 정성껏 만든 스시가 맛있는 곳입니다.
6년째 이태원에서 사랑받고 있는 타고 맛집입니다. 한식과 멕시코 음식이 잘 조화가 되어 맛있습니다. 디트로이트 피자는 14인치의 큰 크기로 제공되며, 치즈 버거는 두툼한 패티와 신선한 야채로 만들어져서 맛있습니다. 모터시티는 이태원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이태원을 방문하게 된다면, 꼭 일식을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특히 우즈베키스탄 식당을 현지인 친구와 함께 방문해서 더욱더 기억에 남고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김해에서도 주변 우즈벡식당 꼭 도전해 보려고요.
일단 단팥의 입자가 굉장히 고왔고, 생크림도 동물성 크림을 사용해 입에서 겉돌지 않고 정말 부드럽게 감긴다. 다만 빵은 약간 내스타일이 아니었는데 매끈한 겉면에 도리야끼처럼 살짝 밀도있고 퍽퍽한 느낌의 시트다. 근데 또 메마른 퍽퍽함이 아니라 촉촉 퍽퍽한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ㅎㅎ 사진에서 볼 수 있듯 빵피가 두꺼운 스타일이 아니라 부담스럽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빵과 디저트들이 진짜 커피만 마실거냐며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1층에서는 못먹고 2층에서만 식사할 수 있는데, 2층에 내려가는 계단 올라가는 계단이 같은데, 이 계단이 엄청 좁지.. 푸딘코 맛집, 이태원 맛집, 우육면 맛집, 이태원 푸딘코 맛집으로 유명해서 정말 기대하고 갔습니다.. 이태원 농담은 굉장히 협소한 곳이라 예약을 받을 때도 2인으로 한정되요. 대체 얼마나 협소하길래 그러나 했는데 테이블 개수를 한 눈에 셀 수 있을 정도. 3인 테이블은 딱 1개 있고 모두 2인 테이블이었어요. 이태원 스테이크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는 모둠 해산물 오일 파스타마저도 너무 맛있는 집입니다.
itaewon korean bbq 이태원맛집 이태원 고기 맛집 이태원 맛집 추천 이태원 맛집 추천